고객센터
한국어
English
English
템플릿
계정 설정
계정 관리
서비스 기초 안내
맞춤 브랜딩
결제/요금제
결제
요금제
보안/법적 효력
보안
법적효력
서명 요청
서명 요청 방법
문서 업로드
추가 설정 기능
추가 인증 서비스
서명 요청 취소 방법
관련 오류 FAQ
서명 참여
서명하는 방법
서명 취소 및 거절
관련 오류 FAQ
도장/사인
도장/사인
관련 오류 FAQ
공용 워크스페이스/법인 계약
공용 워크스페이스
법인 계약
템플릿
대량 전송/링크 서명/대면 서명
대량 전송
링크 서명
대면 서명
문서 관리
문서 관리
문서 수정/취소(파기)
외부 문서 기능
문서 오류 FAQ
API/SSO
API
SSO
기타
개인정보처리방침/이용약관
최신 개인정보처리방침/이용약관
지난 개인정보처리방침/이용약관
홈으로 돌아가기
고객센터
템플릿
계정 설정
계정 관리
서비스 기초 안내
맞춤 브랜딩
결제/요금제
결제
요금제
보안/법적 효력
보안
법적효력
서명 요청
서명 요청 방법
문서 업로드
추가 설정 기능
추가 인증 서비스
서명 요청 취소 방법
관련 오류 FAQ
서명 참여
서명하는 방법
서명 취소 및 거절
관련 오류 FAQ
도장/사인
도장/사인
관련 오류 FAQ
공용 워크스페이스/법인 계약
공용 워크스페이스
법인 계약
템플릿
대량 전송/링크 서명/대면 서명
대량 전송
링크 서명
대면 서명
문서 관리
문서 관리
문서 수정/취소(파기)
외부 문서 기능
문서 오류 FAQ
API/SSO
API
SSO
기타
개인정보처리방침/이용약관
최신 개인정보처리방침/이용약관
지난 개인정보처리방침/이용약관
템플릿
자주 사용하는 양식을 저장할 수 있는 템플릿 기능에 대한 내용입니다.
템플릿 이용 방법 (=재사용 가능한 문서 양식 만들기)
템플릿 원본 문서 파일 교체하기
잠긴 템플릿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PERSONAL, TEAM 요금제 사용자)
기존 템플릿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복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