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고객센터

결제 정보

설정 > 요금제/결제 메뉴에서 결제 내역에 대한 영수증 및 정기결제일 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신용카드 및 가상계좌 입금 결제 내역에 대한 영수증은 모두싸인 서비스 내 또는 알림 메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카드 : 카드 매출전표

  • 가상계좌 입금 : 거래 확인서, 현금영수증

  1. 설정 > 요금제/결제 > 결제 수단 및 내역의 상세 내역을 클릭합니다.

  1. 영수증·계산서 안내를 클릭합니다.

  • 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 전표 버튼을 클릭해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영수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예치금 결제의 경우, 현금영수증 확인 방법에 따라 홈택스에서 확인합니다.

당일 결제하신 내역에 대한 현금영수증은 1일 ~ 2일 뒤 확인할 수 있어요!

 

  1. 설정 > 요금제/결제 > 결제 정보에서 [결제 알림용 이메일]을 설정합니다.

설정한 결제 알림용 이메일을 변경할 이메일을 입력 후 [변경] 버튼을 누르면 언제든 변경할 수 있어요.

  1. 결제가 완료되면 설정된 이메일로 결제 안내 메일이 전달되며, 해당 메일에서 영수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 예정일로부터 7일 전에 결제 예정 메일이 발송되며, 결제가 완료될 때마다 메일이 발송됩니다. (결제 예정일은 로그인 > 설정 > 요금제/결제 정보 메뉴에서 확인 가능)

  1. [나이스페이] 에 접속합니다.

  2. 카드인 경우, 카드종류 선택, 카드번호, 결제일자, 결제금액 등의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가상계좌인 경우, '가상계좌' 선택)

  공란 없이 모든 정보를 입력해야 내역이 조회됩니다.

  1. 신용카드 거래내역이 나타나면 우측의 [카드전표] 항목의 인쇄 아이콘을 누르면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홈택스] 에 접속한 후, 로그인합니다.

  2. 현금영수증・신용카드 > 현금영수증(매입・지출증빙) > 현금영수증 매입내역(지출증빙) 조회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용중인 월 & 연 요금제의 다음 정기 결제는 다음 이용 시작일에 자동으로 결제되며, 정확한 결제 예정일은 로그인 > 설정 > 요금제/결제 정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모두싸인에 로그인 후, 좌측의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설정' 페이지가 나타나면 상단의 [요금제/결제] 메뉴를 클릭합니다.

  3. [요금제] 카드에서 정확한 결제 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 결제 알림용 이메일은 변경 가능하며,

설정 > 요금제/결제 > 결제 정보에서 [결제 알림용 이메일] 카드 내 입력란에 변경할 메일 주소를 입력 후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네 요금제/결제 > 요금제 메뉴에 나와있는 다음 결제일에 자동으로 요금제 갱신 및 결제되는 형태이며, 요금제의 사용량 갱신시 잔여 건수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2023년 5월 14일에 연 요금제를 최초 결제한 경우 : 다음 요금제 정기 결제일은 2024년 5월 14일 오전 7시

더 이상 요금제를 이용하지 않으려면, 다음 결제일 전에 요금제의 정기 결제를 중단해주세요. 

(정기 결제 중단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