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방법
모두싸인 요금제는 [카드] 또는 [예치금(가상계좌 충전)] 방식으로 결제할 수 있으며, 요금제 갱신 전 정기 결제를 중단할 수 있어요.
설정 - 요금제/결제 - 결제 수단 및 내역 - [대표 결제 수단 설정] 버튼을 눌러 [카드] 또는 [예치금 : 가상계좌로 충전] 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합니다.
카드
: 카드 정보를 등록하여 요금제 및 정기 결제 진행예치금
: 가상계좌를 발급 받아 입금하여 예치금을 충전하고, 충전한 예치금으로 요금제를 구매
[카드 추가]를 통해 카드 등록 또는 예치금 충전을 진행 후, [저장하기] 버튼을 눌러 대표 결제 수단 설정이 완료됩니다.
요금제/결제 - 요금제 메뉴에서 원하는 요금제 선택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예치금 방식으로 결제하실 경우, 결제 과정에서 현금영수증(지출증빙)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지출증빙 자료로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금계산서로 증빙을 발급받기를 원하시는 경우 가상계좌가 아닌 모두싸인 법인 계좌로 입금해 주셔야 하며, 채팅상담으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더 이상 정기 결제를 하지 않을 경우, 아래 방법에 따라 정기 결제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에 로그인 후, 좌측의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내 정보' 페이지가 나타나면 가운데 상단의 [요금제/결제] 메뉴 내 요금제 카드를 클릭합니다.
요금제 명칭 하단 [정기결제 중단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정기 결제 중단 알림이 나타나면, 내용을 숙지한 후 [중단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설문을 완료하면, 정기 결제가 중단됩니다.
이미 결제된 요금제는 만료일까지 유지됩니다.
만료일이 지나면 사인, 도장 만들기 이외의 기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요금제 만료일 이전이라면, 중단한 정기 결제를 다시 시작할 수 있어요.
모두싸인에 로그인 후, 좌측의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설정' 페이지가 나타나면 상단의 [요금제/결제 정보] - 요금제 카드를 클릭합니다.
요금제 카드 내 [정기 결제 다시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알림창이 나타나면 [다시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정기 결제를 다시 시작합니다.
명시된 요금제 만료일 이전까지만 중단한 정기 결제를 재시작할 수 있으며, 해당 일자가 지난 후에는 새로 요금제를 구매하여 정기 결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결제 실패 시, 아래 방법으로 실패 사유를 확인하여 문제 확인 후 결제를 재시도 해주세요.
[설정] 메뉴 클릭 > [요금제/결제] 메뉴 - 결제 수단 및 내역 카드를 클릭 > 결제 실패 사유' 를 확인 후 문제를 해결합니다.
카드 잔액 부족 : 연결 계좌에 입금
카드 유효기간 만료 : 정기 결제용 카드 변경
최초 결제 실패 시, 등록된 결제 수단으로 최대 5회 결제 재시도됩니다. 5회 결제 시도 후에도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요금제가 자동 종료됩니다.
이용하는 요금제의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신 경우, 추가 충전이 가능합니다. 필요한 수 만큼 건별 결제도 가능하며, 50개 이상의 묶음 상품을 할인가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추가 충전 방법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