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고객센터

가입/계정

아래 가입/계정 관련 궁금하신 질문의 토글을 열어 답변을 확인해보세요!

무료 체험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모두싸인에 회원가입하면, 1개월동안 Team pro 월 요금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 요금제 종료 후에는 자동으로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 단건/대량/링크서명을 이용할 수 있는 서명요청 건수 30건이 제공됩니다. (추가 충전 불가)

  • 계정 5개까지 추가 및 공용 워크스페이스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체험 기간에 작성하신 계약서는 모두 법적으로 유효합니다.

  • 무료 체험 이용 중 요금제를 결제하면, 무료 체험이 즉시 종료됩니다. 따라서 체험 기간이 종료된 후 요금제를 결제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모두싸인을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님을 위한 영상과 FAQ는 본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회원 가입 시, 법인명으로 가입해야 하나요?

모두싸인은 가입 시 개인/법인 계정을 구분하지 않습니다.

향후 법적 분쟁 발생 시 확인을 용이하기 위하여 계약 담당자의 계정을 통해 가입하셔야 합니다.

계약서 내 계약 체결 주체는 해당 법인으로 명시되어 있으므로, 로그인 후 설정 변경을 통해 이름을 변경하여 계약을 진행하셔도 무방합니다.

계정의 이메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최고 관리자 변경)

모두싸인은 보안상 서비스 내에서 가입한 이메일의 주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만, 계정 추가 가능한 요금제를 이용 중이시면 공용 워크스페이스 내 최고 관리자 변경을 통해 "대표 계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계정 추가 가능한 요금제 사용자]

  • 최고 관리자 로그인 후, 설정 > 워크스페이스/멤버 > 설정 > [변경]을 통해 최고관리자 변경

  • 계정 추가 가능한 요금제 : TEAM , TEAM PRO, 맞춤형 요금제

[개인용 요금제 사용자]

  • 요금제 변경을 통해 위 최고 관리자 변경 방법으로 대표 계정을 변경

  • '담당자 퇴사' 또는 '도메인 변경'으로 인해 계정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채팅상담 내 "담당자 연결"을 통해 변경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가입한 이름을 수정할 수 있나요?

계정 이름(요청자명), 전화번호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

설정 > 내 정보 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계정 이메일의 경우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명 요청 시, 메일의 발신자명을 변경할 수 있나요?

TEAM PRO 요금제 이용 시, 이메일/카카오톡을 우리 회사의 브랜드 스타일로 변경하여 서명 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맞춤 브랜딩]

  • 발신자명, 로고 등의 이메일 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매뉴얼>)

[카카오톡 맞춤 브랜딩]

  • 발신 채널을 자사의 카카오톡 비즈 채널로 변경 가능합니다. (매뉴얼>)

  • 해당 기능은 팀 프로 이상 요금제 구독 고객의 요청 시, 결제 및 추가 가능한 부가 서비스입니다. 채팅상담 내 "담당자 연결" 을 통해 기능 추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시, 계정 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아래 비밀번호 찾기 링크를 통해서 비밀번호를 찾기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 "소셜 계정으로 회원가입"(페이스북,네이버,구글 버튼)을 통해 가입하셨을 경우,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일반 로그인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소셜 계정의 비밀번호는 개별 소셜 사이트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비밀번호 찾기 링크 >

로그아웃 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서비스 우측 상단에 있는 프로필을 눌러 로그아웃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아래 메뉴도 이용 가능합니다.

  • 개인 ↔ 공용 워크스페이스 전환

  • 서비스 기본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