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가입/계정 관련 궁금하신 질문의 토글을 열어 답변을 확인해보세요!
가입/계정
모두싸인에 회원가입하면, 1개월동안 Team pro 월 요금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 요금제 종료 후에는 자동으로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단건/대량/링크서명을 이용할 수 있는 서명요청 건수 30건이 제공됩니다. (추가 충전 불가)
계정 5개까지 추가 및 공용 워크스페이스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체험 기간에 작성하신 계약서는 모두 법적으로 유효합니다.
무료 체험 이용 중 요금제를 결제하면, 무료 체험이 즉시 종료됩니다. 따라서 체험 기간이 종료된 후 요금제를 결제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모두싸인을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님을 위한 영상과 FAQ는 본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모두싸인은 가입 시 개인/법인 계정을 구분하지 않습니다.
향후 법적 분쟁 발생 시 확인을 용이하기 위하여 계약 담당자의 계정을 통해 가입하셔야 합니다.
계약서 내 계약 체결 주체는 해당 법인으로 명시되어 있으므로, 로그인 후 설정 변경을 통해 이름을 변경하여 계약을 진행하셔도 무방합니다.
모두싸인은 보안상 서비스 내에서 가입한 이메일의 주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만, 계정 추가 가능한 요금제를 이용 중이시면 공용 워크스페이스 내 최고 관리자 변경을 통해 "대표 계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계정 추가 가능한 요금제 사용자]
최고 관리자 로그인 후, 설정 > 워크스페이스/멤버 > 설정 > [변경]을 통해 최고관리자 변경
계정 추가 가능한 요금제 : TEAM , TEAM PRO, 맞춤형 요금제
[개인용 요금제 사용자]
요금제 변경을 통해 위 최고 관리자 변경 방법으로 대표 계정을 변경
'담당자 퇴사' 또는 '도메인 변경'으로 인해 계정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채팅상담 내 "담당자 연결"을 통해 변경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계정 이름(요청자명), 전화번호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
설정 > 내 정보 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 이메일의 경우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래 비밀번호 찾기 링크를 통해서 비밀번호를 찾기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소셜 계정으로 회원가입"(페이스북,네이버,구글 버튼)을 통해 가입하셨을 경우,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일반 로그인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소셜 계정의 비밀번호는 개별 소셜 사이트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우측 상단에 있는 프로필을 눌러 로그아웃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아래 메뉴도 이용 가능합니다.
개인 ↔ 공용 워크스페이스 전환
서비스 기본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