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싸인 요금제별 제공 기능 알아보기

📌 핵심 포인트 

모두싸인은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로 가입비와 구축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 모두싸인은 1인 1계정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PERSONAL 요금제는 1인만 이용 가능하며,  TEAM 요금제는 최대 3명,  TEAM PRO 요금제는 최대 10명의 이용 인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공용 워크스페이스 기능 자세히 알아보기)

-  PERSONAL 요금제는 월 결제 방식으로, TEAM / TEAM PRO 요금제는 월 또는 연 결제 방식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 요금제 자세히 알아보기)

그림1-Dec-01-2023-01-27-31-4116-AM

📌 모두싸인 요금제 안내 

1. 템플릿, 첨부파일 기능은 요금제에 따라 차등 제공됩니다.

(1) 템플릿 (자세히 알아보기>)
PERSONAL : 1개 / TEAM : 3개 / TEAM PRO : 무제한 제공

- 자주 사용하는 계약 문서 양식을 등록하여 간편하게 서명 요청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문서에 텍스트, 체크박스, 서명/도장 입력란 등을 미리 지정해 놓고 바로 서명 요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첨부파일 (자세히 알아보기 >)
PERSONAL : 3개 /  TEAM·TEAM PRO·맞춤형 요금제 : 총 30개

- 서명 요청 시, 계약서 외 첨부 가능한 파일 개수와 서명자에게 요청할 파일 개수를 합산하여 요금제별로 차등 제공됩니다.


2. TEAM PRO 요금제에서는 이메일 맞춤 브랜딩, 대량 전송, 링크 서명, 대면서명, 예약전송, 주소록, 내부결재 기능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1) 이메일 맞춤 브랜딩 (자세히 알아보기>)

- 서명 요청 메일에 우리 회사의 로고, 색상 등을 적용하여 브랜드 이미지 및 신뢰도를 강화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2) 대량 전송 (자세히 알아보기>)

- 동일한 양식의 계약을 여러 명에게 일괄 서명 요청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3) 링크서명 (자세히 알아보기>)

- 불특정 다수의 서명이 필요한 경우, 서명이 가능한 URL 또는 QR코드를 공유하여 손쉽게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4) 대면서명 (자세히 알아보기>)

- 진행자(서명 요청자)와 서명자가 계약서를 송수신하지 않고, 오프라인(대면) 상태에서 진행자의 PC / 태블릿 등을 통해 계약을 진행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5) 예약전송 (자세히 알아보기>)

- 원하는 시간에 서명 요청이 전송되도록 예약하는 기능입니다.

(6) 주소록 (자세히 알아보기>)

- 1개 또는 일괄로 자주 이용하는 연락처를 추가하여, 서명자나 참조자 정보를 편리하게 입력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7) 내부결재 (자세히 알아보기>)

-  내부결재 절차를 거쳐 결재 완료 후, 서명을 요청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3. 맞춤형 요금제는 조직 관리 기능 (서명 요청 및 문서 관리 담당자 5명 이상), 서명 요청, 대량 전송, 링크 서명, 대면서명 등 원하는 계정 수 / 기능 / 사용량의 커스텀이 가능한 요금제 입니다.
(모두싸인 도입 상담 받기 >)

📌 참고 사항

1. 사용 가능한 서명 요청 건을 조기 소진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 모두싸인 로그인 후, 설정 > 요금제 정보 페이지에서 서명 요청 건당 1,900원의 가격으로 추가 충전 가능합니다.

2. 요금제 결제 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 카드 결제 및 가상계좌(예치금 충전) 중 선택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 모두싸인 결제 수단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