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거주자와도 전자계약이 가능한가요?

📌 핵심 포인트 

모두싸인은 국제 간 계약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국가별(지역별, 기술별)로 전자계약 관련 법률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계약 당사자 또는 당사국가별 법률을 검토 후 모두싸인을 통해 계약 체결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해외 거주자 또는 기업과의 계약 진행 시에는 반드시 모두싸인 이용 약관을 신중하게 검토 후 진행해야 하며, 모두싸인을 통해 계약을 진행하는 경우에는 모두싸인 이용약관온라인 계약 이용약관에 대하여 모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 당사자 또는 당사국가별 법률을 검토하지 않아 발생한 전자계약의 법률 문제에 대해서 모두싸인은 그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해외 거주자 또는 해외 기업과 계약 시 주의사항 

1. 외국어(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로 서명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외국어로 서명 요청하기(클릭)

2. 모두싸인은 모두싸인 이용약관온라인 계약 이용약관을 통해 모두싸인을 이용한 전자계약에서 발생한 법률 문제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 참고 사항

1. 해외 거주자의 경우 기본적으로 이메일을 통해 본인 확인 절차가 진행되며, 추가적으로 '접근 암호 인증' 기능을 통해 본인 인증 절차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 접근 암호 설정 방법 (클릭)

 

2. 국가별 전자계약 법적 효력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가별 전자계약 법적 효력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