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궁금하신 질문의 토글을 열어 답변을 확인해보세요!
특정 상황별 알림/안내
해당 오류는 사용 환경에 따른 오류일 수 있습니다. 아래 과정 진행 또는 확인을 통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으니 시도 부탁드립니다.
보안 프로그램 (방화벽) 차단 일시 해제 후, 시도
크롬 / 엣지 / 시크릿탭 등에서 시도
사내망 이용 시, 모바일 핫스팟 등 다른 네트워크로 시도
위 절차 진행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채팅상담 내 "담당자 연결"을 통해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상황에 따라 서명 시 도장의 '권한없음'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래 과정 진행 또는 확인을 통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으니 시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가입이력 없는 서명자 : 네트워크 문제일 수 있습니다.
사내망 이용 시, 모바일 핫스팟 등 다른 네트워크로 시도
보안 프로그램 (방화벽) 차단 일시 해제 후, 시도
크롬 / 엣지 / 시크릿탭 등에서 시도
워크스페이스 멤버인 서명자 : 도장의 만들기 권한이 없어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
설정 > 워크스페이스/멤버 > 역할 > 역할 수정 > '사인/도장_만들기' 권한 체크
다만, 도장 만들기 권한이 있는 경우 네트워크 문제일 수 있습니다. 모바일 핫스팟을 키시어 재접속 후 서명 부탁드립니다.
위 절차 진행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채팅상담 내 "담당자 연결"을 통해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서명 요청 문서 / 인증 번호 등 메일을 받지 못했다면,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서명 순서 확인
: 순서대로 서명일 경우, 앞선 순서의 서명자가 서명을 완료해야만 문서를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완료 문서는 문서의 모든 서명자가 서명을 완료하면 자동 교부됩니다.)
메일함 확인
1) 일반 메일함 외 스팸 / 프로모션 / 휴지통 등 전체 메일함 확인
2) no-reply@modusign.co.kr로 검색
위 절차 진행 후에도 확인되지 않는다면, 채팅상담 내 "담당자 연결" 및 수신 메일주소를 남겨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 원인 및 해결방안 부탁드립니다. (문자로 발송하는 기능은 없으며 카카오톡 가입 이력이 없거나 탈퇴하신 경우 문자로 대체 발송됩니다.)
[서명 순서 확인]
순서대로 서명일 경우, 앞선 순서의 서명자가 서명을 완료해야만 문서를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완료 문서는 문서의 모든 서명자가 서명을 완료하면 자동 교부됩니다.)
[카카오톡이 가입 계정이 있는 경우]
1. 알림톡 수신차단
→ 채널 및 알림톡 차단 해제
: 설정 > 친구관리 > 차단관리에서 모두싸인 채널 차단 해제
: 또는 [@모두싸인]를 검색하여 친구 추가 혹은 채팅방에 진입하여 챗방 상단에 알림톡 받기 클릭
2. 카카오톡 최소 사용 버전 및 카톡 미지원, 제재 사용자 등 → 카카오톡 어플리케이션 업데이트 진행
3. 안드로이드 사용자의경우, "핸드폰 유심과 카카오톡 사용번호"가 다른 경우
위 절차 진행 후에도 확인되지 않는다면, 채팅상담 내 "담당자 연결" 및 수신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서 업로드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 원인 확인 및 해결 부탁드립니다.
1. 네트워크 오류
사내 네트워크 이용 중인 경우, 모바일 핫스팟을 키시어 PC 재접속 부탁드립니다.
2. 파일 형식 오류
파일 확장자 이름만 PDF인 경우, 파일 형식 자체를 PDF로 변환이 필요합니다.
워드나 한글에서 작업한 문서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한 후 PDF파일 업로드 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파일 > 인쇄 > Print to PDF > 인쇄 하여 PDF로 저장한 후, 문서를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3. 기타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 의해 문서 업로드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한글과 컴퓨터' 프로그램과 '인터넷 브라우저' 사이의 충돌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은 매뉴얼을 참고해 주세요.
위 절차 진행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채팅상담 내 "담당자 연결"을 통해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워드나 한글 등에서 작업하신 문서를 PDF 파일로 '다른 이름으로 저장' 한 후 모두싸인에 업로드 시, 일부 글자가 깨지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지 마시고, 파일 > 인쇄 > Print to PDF > 인쇄 하여 PDF로 저장한 후, 문서를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위 절차 진행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채팅상담 내 "담당자 연결"을 통해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