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템플릿 관련 궁금하신 질문의 토글을 열어 답변을 확인해보세요!
템플릿
아래 방법으로 템플릿의 설정 내용을 수정하거나, 업로드한 원본 문서의 텍스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 내용 수정하기]
1. 기존 템플릿 수정하기
템플릿 > 수정할 템플릿 클릭 > [내용 확인 및 수정] 버튼을 클릭
필요한 내용 수정 후, [이대로 저장] 또는 [사본으로 저장]을 클릭
2. 템플릿 복제 후 수정하기
템플릿 > 원하는 템플릿의 [...] 점 세개 클릭 > [사본 만들기]를 통해 템플릿 복제
복제한 템플릿을 선택 후, [내용 확인 및 수정] 버튼을 클릭히여 필요한 부분을 수정
[템플릿 원본 문서의 텍스트 수정하기]
원본 문서 수정 후, (2) 입력 단계에서 [문서 파일 교체] 버튼으로 파일만 다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원본 문서 수정 > 오른쪽 상단의 [문서 파일 교체] 버튼 클릭 > 파일 다시 업로드
템플릿 제목 변경 방법 안내드립니다.
템플릿 > 제목 변경하고자 하는 템플릿 클릭 > [내용 확인 및 수정] 클릭 > (3) 기타 설정 단계에서 템플릿 제목 수정
아래 방법으로 기존 또는 신규 템플릿에 문서를 추가할 수 있으며,
문서를 추가하는 기능은 'TEAM PRO' 또는 '맞춤형' 요금제에서 제공합니다
[기존 등록된 템플릿의 원본 문서 추가 방법]
1. 템플릿 > 원하는 문서 클릭 >[내용 확인 및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입력 설정]에서 화면 우측 상단의 교체하기 버튼 옆 [+] 버튼을 눌러 새로운 문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새 템플릿 등록 시 문서 추가 방법]
1. 템플릿 메뉴 상단의 [+템플릿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문서 업로드 및 역할 설정 이후, [입력 설정]에서 화면 우측 상단의 [+] 버튼을 눌러 새로운 문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존 저장된 템플릿 삭제하셔도 서명 진행 중 또는 완료 문서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다만 템플릿 삭제 시 복구할 수 없으므로 주의하여 삭제해 주세요.
아래 요금제에 따라 템플릿 등록 수가 제한됩니다.
PERSONAL : 1개
TEAM : 3개
TEAM PRO : 무제한
요금제별 템플릿 등록 수보다 더 많은 템플릿이 등록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 부탁드리며, 필요하지 않은 템플릿 삭제 후 서명 요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