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자 휴대폰 본인 인증
모두싸인은 계약이 모두에게 더 간편하고, 안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계약을 체결하고, 사기/사칭 등을 예방하고자 서명 요청 시 정기적(연 1회)으로 휴대폰 본인 인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명 요청자는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통해 본인 인증을 진행합니다.
회사 계정일 경우, 대표 혹은 담당자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 진행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공용 워크스페이스 이용자의 경우, 최고관리자/멤버 구분 없이 각 계정별로 본인 인증이 진행됩니다.
모두싸인 로그인 후, 서명 요청 방법에 따라 아래 단계의 버튼을 누르면 휴대폰 본인 인증 절차가 최초 1회 진행됩니다.
일반 서명 요청 : [3. 기타 설정] 단계에서 [설정 완료>] 버튼
내부 결재 : 생성한 기안으로 결재선 설정 후, [결재 요청하기] 버튼
링크 서명 : [3. 기타 설정] 단계에서 [설정 완료>] 버튼
대량 전송 : "전송 대기" 상태에서 [전송 시작] 버튼
버튼을 눌러 확인되는 안내 팝업에서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 을 클릭합니다.
최초 본인 인증 후에는 최초 인증이 완료된 날로부터 1년 뒤, 재인증(연 1회 정기적)이 진행됩니다.
이용중인 통신사를 선택해 본인 인증을 진행합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만 본인 인증이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임에도 본인 인증에 실패할 경우, 아래 매뉴얼 확인 부탁 드립니다.
휴대폰 본인 인증 완료 후, 다시 본인 인증을 시작했던 설정 완료 화면으로 이동하면 서명요청이 가능합니다.
아닙니다. 서명 요청자만 정기적으로 연 1회 진행하는 기능입니다.
아닙니다. 연 1회만 진행하시면 됩니다.
담당자 휴대폰이나 대표자의 휴대폰 번호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타 사이트의 회원가입 시 진행하는 휴대폰 본인 인증과 같이 서명 요청 진행 시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설정 > 내 정보에서 변경된 담당자의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네, 맞습니다. 멤버 계정에서 서명 요청 시 정기적으로 연 1회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