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명 요청 알림 재전송
현재 서명할 차례인 서명자에게 서명 요청 알림을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문서함에서 서명 진행 중인 문서를 확인하고, 현재 서명할 차례의 서명자에게 서명 요청 알림을 재전송할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에 로그인 후, 좌측의 [문서함] 메뉴를 클릭합니다.
서명 요청 알림을 다시 보내고 싶은 문서를 검색한 후, 우측의 추가 메뉴 [...] 를 클릭합니다.
추가 메뉴 중 [서명 알림 재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서명 알림 재전송 창이 나타나면 [전송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재전송이 완료됩니다.
여러 문서를 선택한 후, 상단의 [요청 문서 관리] > [서명 알림 재전송] 버튼을 클릭하여 한 번에 여러 문서에 대해 서명 알림을 일괄 재전송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