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오류 FAQ
결제와 관련된 오류는 FAQ를 참고해 주세요.
아래와 같은 경우, 결제 카드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드 등록 오류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카드사측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법인 카드의 사업자 번호 혹은 생년월일을 잘못 입력한 경우입니다.
법인 명의의 법인카드(무기명) : 사업자 등록번호 (10자리) 입력
개인 명의의 법인카드(기명) : 생년월일 (앞 6자리) 입력
사용자 이름이 기재된 법인 '기명' 카드인 경우,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한 주민등록번호 혹은 사업자등록번호가 틀린 경우입니다.
카드에 등록된 주민등록번호와 사업자등록번호가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카드 비밀번호가 잘못 입력된 경우입니다. 다시 한 번 카드 비밀번호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결제 수단 등록 시, 비밀번호 입력 횟수를 초과하여 등록이 멈춘 경우입니다.
카드사에 비밀번호 입력 횟수 초과로 결제 수단 등록이 불가하다는 문의 후에, 다시 결제 수단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이외 [유효기간 오류], [회원정보 오류] 등 오류 메시지는 카드사에서 보내주는 알림으로, 카드사로 연락하여 문의하면 더욱 정확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