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오류 FAQ
계정과 관련된 오류는 FAQ를 참고해 주세요.
이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한 경우 정상적으로 인증 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계정)을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스팸메일함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Gmail인 경우 [소셜]탭도 함께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메일이 다시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도록, 발신자 이름 옆에 있는 즐겨찾기(별표) 표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룹웨어 담당자나 사용 업체에 문의하여 모두싸인 이메일에 대한 스팸 설정을 해제 부탁드립니다.
그룹웨어에서 이메일 계정을 새로 생성한 후 곧바로 사용하는 경우 이메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기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됩니다.
no-reply@modusign.co.kr 주소가 스팸메일 리스트(수신차단 목록) 으로 분류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소셜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계정의 이메일/비밀번호 정보가 변경되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해당 소셜 서비스에 접속하여 모두싸인에 가입되어 있는 계정 정보와 일치하도록 개인정보 변경이 필요합니다.
구글 & 네이버 : 해당 아이디/비밀번호로 구글과 네이버 사이트에서 로그인되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소셜 계정으로 회원 가입 후 소셜 로그인이 아닌 모두싸인 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고 싶으시거나, 소셜 로그인이 어려우신 경우 비밀번호 재설정하기를 진행하면 모두싸인 페이지에서 로그인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 로그인 서비스는 소셜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 또는 정책에 따라 모두싸인에 가입되어 있는 회원 정보와 연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 방법으로도 소셜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다면, 모두싸인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