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및 로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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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가입 시, 1개월 동안 모두싸인 Team Pro 월 요금제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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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한 이메일을 기반으로 전자계약을 진행하며, 서명 완료된 문서 및 감사 추적 인증서 또한 해당 이메일로 전달됩니다.
모두싸인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 클릭 후, [무료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원 가입 페이지에서 이메일 주소 입력 후 [인증 메일 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입력한 이메일로 가입 인증 메일이 전송됩니다. 메일을 열어 [메일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인증 메일 발송 후 30분 이내로 인증 및 가입 진행을 완료해야 합니다. 30분이 초과되면 메일 인증부터 다시 진행해 주세요.
메일 인증 후, 이름, 비밀번호, 약관 동의 후 [무료로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기존 사용하던 소셜 계정으로 쉽게 가입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셜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을 기반으로 전자계약을 진행하며, 서명 완료된 문서 및 감사 추적 인증서 또한 해당 이메일로 전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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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페이지 하단에서 [카카오톡], [구글], [네이버] 버튼 중 가입할 소셜 계정을 클릭합니다.
약관에 동의한 후, [회원 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해당 소셜 계정 로그인 창이 나타나면 로그인합니다.
가입 후에는 로그인 페이지 하단에서 [카카오톡], [구글], [네이버] 버튼 중 로그인할 소셜 계정을 클릭, 해당 소셜 계정 로그인 창에서 로그인합니다.
카카오톡으로 받은 문서 서명 후, 또는 모두싸인 카카오톡 채팅방 메뉴 중 [카카오톡으로 3초 가입하기] 를 클릭합니다.
카카오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가입이 진행됩니다.
동일한 이메일 주소로 모두싸인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카카오톡으로 회원 가입이 불가합니다.
카카오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이 카카오에서 제공하는 인증을 거치지 않은 경우, 모두싸인 카카오톡 회원 가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약관 동의를 진행하면, 가입이 완료되며 서명한 문서가 문서함으로 자동 이전됩니다.
가입 이후 카카오톡으로 서명한 문서는 자동으로 문서함에 저장됩니다. (대면서명과 링크서명으로 서명한 문서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가입 이전에 체결한 문서는 별도로 이전을 진행해야 합니다.
아이디 찾기 : 모두싸인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하러 가기>)
비밀번호 찾기 :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을 보내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가입한 이메일을 입력하고 [이메일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메일에 접속하여 수신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을 연 후,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재설정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재설정한 비밀번호로 모두싸인에 로그인하여 간편 전자계약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시면 소셜 로그인에서 일반 로그인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후에는 소셜 / 일반 로그인 모두 가능합니다.
향후 법적 분쟁 발생 시 확인을 용이하기 위하여 계약 담당자의 계정을 통해 가입하셔야 합니다.
계약서 내 계약 체결 주체는 해당 법인으로 명시되어 있으므로, 로그인 후 설정 변경을 통해 이름을 변경하여 계약을 진행하셔도 무방합니다.
모두싸인은 서비스 내에서 이메일 주소(계정) 변경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변경할 이메일 주소로 새로 가입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공용 워크스페이스 기능이 포함된 요금제 이용 시 최고관리자 변경 기능을 통해 대표 계정을 초대한 멤버 계정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최고 관리자 계정 교체 방법>)
기존 계정의 문서를 새로운 계정으로 이관하는 기능은 현재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기존 계정의 문서 및 감사 추적 인증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문서 다운로드 방법> / 감사 추적 인증서 다운로드 방법>)
기존 계정의 템플릿은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인증 절차 후, 새로운 계정으로 복제가 가능합니다. 위 절차 진행 및 궁금하신 내용은 모두싸인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하러 가기>)
모두싸인은 1인 1계정 사용 원칙으로, 공용 계정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1개의 계정으로 여러 명이 서명을 요청하거나 참여할 경우, 서명 주체를 밝히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12시간 이내에 2개 초과의 기기 접속시 다른 기기에서 로그아웃 될 수 있습니다.
담당자가 2명 이상인 경우, 담당자(또는 부서)별로 계정 이용이 가능한 TEAM / TEAM PRO / 맞춤형 요금제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이메일 계정을 삭제할 경우, 완료 문서 확인이 불가할 수 있으며, 이메일 계정 삭제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모두싸인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모두싸인 회원 + 이메일 계정이 삭제된 경우
이메일 계정 삭제 전, 모두싸인 회원으로 가입이 되어있는 경우 모두싸인 로그인을 통해 문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메일 계정이 삭제되면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합니다. 계정 찾기가 불가할 경우, 서명 요청자에게 문서 재전달 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
모두싸인 비회원 + 이메일 계정이 삭제된 경우
서명 당시, 문서를 전달받은 이메일을 삭제하실 경우 완료 문서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서명 요청자에게 문서 재전달 요청을 부탁드립니다.
해당 알림 정책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제2항제4호를 따릅니다.
모두싸인은 보다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님들의 비밀번호 변경 주기를 관리하며,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패스워드 선택 및 이용 가이드(정보통신부와 한국정보보호진흥원 제공)에 따르면 권장하는 패스워드 변경 주기는 6개월입니다. 따라서 모두싸인은 6개월마다 비밀번호가 변경되지 않은 고객님께 변경에 대한 알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회원 가입 전, 서명했던 문서의 경우 별도로 문서함으로 이전을 진행해야 합니다.
카카오톡 채팅방 내 완료 문서의 [문서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 >문서 내용을 확인하고 [모두싸인 문서함으로 옮기기] 버튼 클릭 > [동의하고 진행]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 회원가입 이전의 문서 옮기기가 완료됩니다. (대면서명과 링크서명으로 서명한 문서는 진행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