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가 실패된 경우, 결제 재시도 하기

📌 핵심 포인트 

결제 실패 시, 실패 사유를 확인하여 문제를 해결한 후, 결제를 재시도할 수 있습니다.

📌 결제 내역 확인 방법

1. 모두싸인에 로그인 후, 좌측의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설정' 페이지가 나타나면 가운데 상단의 [요금제/결제] 메뉴 - 결제 수단 및 내역 카드를 클릭합니다.

3. 해당 페이지 상단에 '결제 실패 사유' 를 확인 후 문제를 해결합니다.  
     (예시1) 카드 잔액 부족 : 연결 계좌에 입금
     (예시2) 카드 유효기간 만료 : 정기 결제용 카드 변경하기

4. 문제가 해결되었으면 [결제 재시도] 버튼을 클릭합니다.

mceclip0.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