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된 문서 잠금 설정하기 (문서 PDF 파일에 비밀번호 설정하기)
📌 핵심 포인트
서명을 요청할 때, 서명이 모두 완료된 문서 파일(PDF)에 대해 미리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문서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비밀번호는 서명 요청자가 서명자에게 별도로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 이용 방법
1. 먼저, 좌측 상단 [서명 요청하기] > 문서 업로드 > 1. 서명자 설정 > 2. 입력 설정 단계를 모두 완료합니다. 완료된 문서 비밀번호 설정은 [3. 기타 설정 단계] 에서 가능합니다. (서명 요청 방법)
2. 기타 설정 화면이 나타나면, [완료된 문서 잠금 설정] 을 클릭(체크)합니다. 서명이 모두 완료된 문서 파일을 열람할 때 입력할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3. 완료된 문서 비밀번호와 기타 설정을 모두 완료하면 하단의 [설정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잠금 설정 주의사항' 알림 화면이 나타나면 주의사항을 꼼꼼하게 숙지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이후 단계를 모두 진행하여 서명 요청을 완료합니다.
6. 서명이 모두 완료된 이후, 해당 완료 문서를 확인할 때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참고 사항
✔ 비밀번호를 잊으면 찾을 수 없으니, 별도의 공간에 꼭 기록해 두세요.
✔ 서명이 모두 완료된 시점에, 문서에 비밀번호가 설정됩니다.
✔ 서명자에게 비밀번호를 전달해 주셔야, 문서와 이력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