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제 변경하기

📌 핵심 포인트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아래 방법에 따라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 요금제 알아보기 >)

📌 변경 방법

1. 모두싸인에 로그인 후, 좌측의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설정' 페이지가 나타나면 상단의 [요금제/결제] 메뉴를 클릭합니다.

3. 요금제 카드 우측의 [요금제 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요금제 변경하기

 4. 요금제 변경 페이지가 나타나면 아래 순서에 따라 요금제 변경을 진행합니다.

(1) 변경할 요금제를 선택합니다.
(2) 결제 금액과 수단을 확인합니다.
(3) 페이지 하단의 [요금제 변경] 버튼을 클릭하면 요금제 변경이 완료됩니다.

📌 참고 사항

✔ 상위 요금제로 변경 시 현재 잔여 이용일 기준으로 차액 결제 후 즉시 반영됩니다.

✔ 하위 요금제로 변경 시 현재 이용 기간이 종료된 이후, 하위 요금제가 결제 됩니다.

(연 → 월 요금제로 변경 시, 연 요금제의 이용 기간이 종료된 이후 월 요금제로 결제 및 변경됩니다.)

✔ 현재 소유한 템플릿 갯수보다 더 적은 템플릿 갯수를 제공하는 요금제로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템플릿을 삭제한 후, 다른 요금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mceclip1.png

✔ 공용 워크스페이스 전환 후 멤버를 추가하셨을 경우, PERSONAL / TEAM / TEAM PRO 요금제 이용이 불가합니다. 멤버 삭제 후, 일반 요금제 구매부탁드립니다!

- 멤버 삭제 방법 : 설정 > 워크스페이스/멤버 > 멤버(점 3개 버튼) > 삭제

✔ 만약 공용 워크스페이스 삭제 후 개인 워크스페이스로 변경하신 후 일반 요금제를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모든 문서 이전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 공용 워크스페이스 삭제하는 방법 : 설정 > 워크스페이스/멤버 > 공용 워크스페이스 설정 > 워크스페이스 삭제
- 공용 워크스페이스 삭제하기 전 문서 이전 방법

✔ 링크서명을 이용하셨을 경우, 모든 링크를 비활성화 후 다른 요금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 비활성화 하는 방법 : 링크서명 > 원하는 문서 클릭 > 링크 설정 > 링크 기본 설정의 상태를 비활성화

✔ 이외 요금제 변경, 결제 및 환불 관련 문의는 서비스 우측 하단 채팅 상담으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