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증 메일을 받지 못하셨나요?
📌 핵심 포인트
가입 인증 메일은 상황에 따라 정상적으로 수신 및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원인 확인 및 해결 방법
1. 이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한 경우
이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한 경우 정상적으로 인증 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계정)을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일부 메일 서비스에서 스팸으로 분류 및 차단되는 경우
스팸메일함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Gmail인 경우 [소셜]탭도 함께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메일이 다시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도록, 발신자 이름 옆에 있는 즐겨찾기(별표) 표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3. 그룹웨어 서비스 자체에서 모두싸인 이메일을 스팸으로 인지하는 경우
그룹웨어 담당자나 사용 업체에 문의하여 모두싸인 이메일에 대한 스팸 설정을 해제 부탁드립니다.
4. 그룹웨어 이메일 계정을 새로 생성하여 곧바로 사용하는 경우
그룹웨어에서 이메일 계정을 새로 생성한 후 곧바로 사용하는 경우 이메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기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됩니다.
5. 스팸메일 리스트로 분류되어 있는 경우
no-reply@modusign.co.kr 주소가 스팸메일 리스트(수신차단 목록) 으로 분류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