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기는 어떤 문서든 PDF로 변환하여 그 위에 텍스트, 사인, 도장, 체크박스를 입력하여 문서를 수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전자 계약을 진행하기 전 간편하게 문서를 수정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에 로그인 후, 좌측의 [문서 편집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우측 상단의 [+파일 업로드] 버튼을 클릭해 편집할 문서를 업로드합니다.
문서 상단에 제공되는 [사인] [도장] [텍스트] [체크] 버튼을 클릭해 원하는 항목을 추가합니다.
사인: 직접 사인을 그려서 생성하거나 이미지로 업로드해 문서에 삽입
도장: 간편하게 도장을 생성하거나 실물 도장 이미지 업로드
텍스트: 크기와 글씨체를 설정해 텍스트 추가
체크: 문서 내 원하는 위치에 체크 표시 삽입
모든 편집을 완료하면 하단의 [편집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문서 편집기 리스트에서 편집 완료된 문서를 확인합니다.
문서를 클릭하여 아래와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문서 편집: 해당 문서를 추가 편집할 수 있습니다. 단, 기존 편집 내용은 그대로 유지되며 내용 추가만 가능합니다.
서명 요청: 해당 문서로 서명 요청을 진행합니다.
템플릿으로 만들기: 해당 문서로 템플릿을 생성합니다.
링크서명 시작: 해당 문서로 링크서명을 진행합니다.
편집한 문서를 PDF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편집할 문서 우측 [...] 클릭 > [PDF 다운로드] 클릭
문서 편집기에서 삭제한 문서는 복구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