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편집기로 문서 내용 추가 및 수정하기

📌 핵심 포인트 

문서 편집기는 어떤 문서든 PDF로 변환하여 그 위에 텍스트, 사인, 도장, 체크박스를 입력하여 문서를 수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전자 계약을 진행하기 전 간편하게 문서를 수정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1. 모두싸인에 로그인한 후, 좌측의 [문서 편집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좌측 상단의 [+편집할 문서 업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문서 업로드 창이 나타나면, 편집할 문서를 찾아 업로드합니다.

4. 문서 내용과 함께 상단에  [사인], [도장], [텍스트], [체크] 버튼이 제공되며, 원하는 내용을 선택하여 문서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1) 사인 : 사인을 간편하게 만들거나 사인 이미지를 업로드하여 바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도장 : 도장을 간편하게 만들거나 실물 도장 이미지를 업로드하여 바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3) 텍스트 : 원하는 크기와 글씨체의 텍스트를 바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4) 체크 : 문서 내 원하는 위치에 체크 표시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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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모든 편집을 완료하면 하단의 [편집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6. 편집된 문서는 문서 편집기 메뉴(페이지)에 저장됩니다.

(1) 해당 문서는 다시 편집할 수 있으며,
(2) 서명을 요청하거나,
(3) 템플릿으로 만들 수 있으며,
(4) PDF문서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문서 > 점 3개(추가 메뉴) > PDF 다운로드)

문서편집기

※ 문서편집기에서 삭제한 문서는 복구가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