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의 진행상태가 계속 '처리 중' 이에요.

📌 핵심 포인트 

문서의 진행상태가 '처리 중' 으로 지속된다면 해당 문서 자체에 문제가 있거나, 동일한 시간에 다량의 계약건이 진행되는 경우입니다.

잠시 후 새로고침하여 진행 상태를 다시 확인 부탁드리며, 장시간 해당 상태가 지속되는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모두싸인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접수 시 기재 사항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모두싸인 고객센터로 전달해주시면 증상 확인 및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하러 가기 (클릭)

 

1. 모두싸인 계정 (이메일)

2. 해당 문서 ID
(확인 방법 : 모두싸인 로그인 → 내 문서 → 해당 문서 클릭 → 서명 진행정보 더 보기)

mceclip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