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계정(페이스북, 구글, 네이버) 로그인이 되지 않을 때 어떻게 하나요?

📌 핵심 포인트 

소셜 계정(페이스북, 구글, 네이버)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소셜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계정의 이메일/비밀번호 정보가 변경되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해당 소셜 서비스에 접속하여 모두싸인에 가입되어 있는 계정 정보와 일치하도록 개인정보 변경이 필요합니다.

 

구글 & 네이버 : 해당 아이디/비밀번호로 구글과 네이버 사이트에서 로그인되는지 먼저 확인합니다.

페이스북 : 아래 방법을 통해 계정에 연결된 메일 주소를 확인합니다.

📌 페이스북 로그인 관련 개인정보 확인 및 변경 방법

1. 페이스북에 로그인합니다.

2. 우측 최상단의 ▼ 버튼을 클릭한 후, [설정 및 공개 범위] 메뉴를 클릭합니다.

3.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mceclip5.png

 4. 계정 설정 화면이 나타나면, [연락처] 에 나타난 '기본' 메일 주소가 모두싸인을 이용 중인 이메일 주소와 동일하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일치하지 않는 경우, 모두싸인을 이용 중인 이메일 주소를 추가하여 '기본' 연락처로 설정합니다.

 

※ 모두싸인에서 이용 중인 이메일 주소가 기본 연락처로 설정되어 있지 않으면 모두싸인의 소셜 로그인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소셜 로그인을 위해서는 반드시 기본 연락처를 모두싸인 가입 시 이용한 이메일 주소로 설정해야 합니다.

📌 참고 사항

소셜 로그인 서비스는 소셜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 또는 정책에 따라 모두싸인에 가입되어 있는 회원 정보와 연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 방법으로도 소셜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다면, 모두싸인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상담하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