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이메일 주소(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 핵심 포인트
모두싸인은 이메일 주소(계정) 변경을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변경할 이메일 주소로 새로 가입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 사항
1. 기존 계정의 문서를 새로운 계정으로 이관하는 기능은 현재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 기존 계정의 문서 및 감사 추적 인증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문서 다운로드 방법 / 감사 추적 인증서 다운로드 방법)
2. 기존 계정의 요금제 및 템플릿은 별도의 본인 인증 절차 후, 새로운 계정으로 이전이 가능합니다. (단, 월 요금제는 요금제 이전이 불가능합니다. 기존 계정에서 월 요금제 환불 후, 새로운 계정에서 새로운 요금제 구매 부탁 드립니다.)
(1) 모두싸인 운영팀 담당자가 기존 계정 메일로 인증번호 발송
(2) 기존 계정 메일 인증번호 확인
(3) 확인한 인증번호를 고객센터로 회신
(4) 모두싸인 운영팀 담당자의 인증번호 확인
(5) 잔여 요금제 및 템플릿 이전위 절차 진행 및 궁금하신 내용은 모두싸인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문의하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