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공용 워크스페이스 기능 이용 시, 아래 경우에 따라 계정 추가가 가능합니다.
📌 설명 목차
- TEAM PRO 요금제 이용중인 경우 (바로가기>)
- TEAM PRO 이상 맞춤형 요금제 이용중인 경우 (바로가기)
- 요금제가 만료된 경우 (바로가기>)
📌 TEAM PRO 요금제 이용중인 경우
1. 계정 4개 필요
차액 결제 후 계정 추가 가능합니다.
: 관리자 로그인 > 설정 > 워크스페이스/멤버 > 최대 인원 늘리기 > 인원 입력 후 결제하기 클릭2. 계정 5개 이상 필요
아래 링크로 문의해주시면, 영업 담당자 통해서 가격 안내드리겠습니다.
(도입 상담 받기>)
📌 TEAM PRO 이상 맞춤형 요금제 이용중인 경우
차액 결제 후 계정 추가 가능합니다.
: 관리자 로그인 > 설정 > 워크스페이스/멤버 > 최대 인원 늘리기 > 인원 입력 후 결제하기 클릭
(요금제별 남은 기간만큼 계정 추가 금액이 산정됩니다.)
📌 요금제가 만료된 경우
1) 계정 3개 이하 필요
TEAM 혹은 TEAM PRO 요금제 이용 부탁드립니다.
(TEAM 혹은 TEAM PRO 요금제에는 연간 360건이 제공되며, 수량이 부족한 경우 추가 충전 하시거나 맞춤형 요금제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2) 계정 4개 필요
계정이 3개 이하로 있는 경우, TEAM PRO 결제 후 계정을 추가합니다.
계정이 4개 이상 있는 경우, 아래 방법으로 추가합니다.
a. 임의로 계정 1개 삭제: 관리자 로그인 > 설정 > 워크스페이스/멤버 > 멤버의 오른쪽 점세개 클릭 > 삭제
b. TEAM PRO 요금제 결제: 설정 > 요금제/결제 > 요금제 > 새 요금제 시작하기
c. 차액 결제 후 계정 추가: (TEAM PRO에서 계정 추가 방법 참고 >)
3) 계정 5개 이상 필요
아래 링크로 문의해주시면, 영업 담당자 통해서 가격 안내드리겠습니다.
(도입 상담 받기>)
📌 참고사항
※ TEAM 요금제는 계정 추가가 불가능합니다.
계정 4개 이용을 원하는 경우, 먼저 TEAM PRO로 변경 후 추가해 주세요.
(요금제 변경하기>)계정 5개 이상 이용을 원하는 경우, 아래 링크로 문의해주시면, 영업 담당자 통해서 가격 안내드리겠습니다.
(도입 상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