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공용 워크스페이스/법인 계약
- 공용 워크스페이스
공용 워크스페이스 삭제하기 전 문서 이전 방법
📌 핵심 포인트
공용 워크스페이스 삭제 전, 최고 관리자는 문서/외부문서/템플릿을 자신의 개인 워크스페이스로 이전해야합니다.
✔ 개인 워크스페이스로 문서/외부문서/템플릿 이전은 최고 관리자만 가능합니다.
✔ 문서/외부문서/템플릿을 개인 워크스페이스로 이전하지 않은 경우 워크스페이스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 문서 이전 방법
1. 문서함/외부문서/템플릿 페이지에서 문서를 선택합니다.
2. 우측 상단의 [이전]을 클릭합니다.
3. 개인 워크스페이스로 이전 시, 문서에 설정할 라벨명을 입력합니다.
📌 참고사항
- 만약 문서마다 각기 다른 라벨을 설정하고 싶은 경우, 같은 라벨로 설정할 문서들만 선택한 후 이전을 진행합니다.
- 각 페이지 우측 하단에서 문서 보기 설정을 [100개씩 보기]로 수정하면 많은 문서를 한 페이지에서 한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