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계약
- 반려된 기안을 복제하여 다시 결재 요청하기
- 링크서명 기능 소개 및 이용방법
- (링크서명) 입력값 추출 이용방법
- 인증서 목록에 가지고 있는 법인 공동인증서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 '정상적이지 않은 PDF 파일입니다' 메시지가 발생했을 때 조치 방법
- '링크 만들기에 사용할 수 없는 템플릿입니다.' 메시지가 발생했을 때 조치 방법
- 그룹 체크박스 이용 방법
- 본인 인증 수단(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 법인 공동인증서 인증 설정하기
- 구성원의 역할 및 권한 설정하기
- 조직 관리 기능 소개 및 이용방법
- 기존 템플릿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복제하기)
- 템플릿의 원본 문서 파일만 교체하기
- 외국어(영어)로 서명 요청하기 (다국어 기능)
- 문서 수정하고 다시 보내기
- 모바일, 태블릿으로 서명 요청하기 (미리 생성한 템플릿을 활용)
- 모두싸인으로 대면 계약 이용하기
- 잠긴 템플릿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Starter, Business요금제 사용자)
- 취소, 거절된 문서를 서명 참여자가 확인할 수 없도록 차단하기
- 서명 요청 문서에 내용(텍스트, 체크박스, 이미지) 추가하기
- (이메일 맞춤 브랜딩) 로고 파일 크기 줄이기
- 파일 첨부하기 (서명 참여자 사용방법)
- 첨부파일 요청하기 (서명 요청자 사용방법)
- 서명 요청 방법 (모두싸인 간편 전자계약 이용 방법)
- 서명 유효기간 만료일 설정 및 변경하기
- 각 서명 참여자에게 메시지 남기기 (상대에게 남길말 설정하기)
- 접근 암호 설정하기 (문서 확인 비밀번호 설정하기)
- 휴대폰 본인 인증 절차 설정하기
- 서명하는 방법 (서명 참여자)
- 이메일로 서명 요청받은 문서에 서명하기 (서명 참여자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