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고객센터
  1. 모두싸인 고객 센터
  2. 자주 묻는 질문
  3. 이용 일반
  1. 모두싸인 고객 센터
  2. 자주 묻는 질문
  3. 이용 일반

이용 일반

  • 파일 첨부(업로드)가 되지 않고 화면이 멈추거나, 창이 꺼져요.
  • 서명 요청할 때 계약서 외 첨부 문서(파일)를 같이 보낼수는 없나요?
  • 전자계약 체험 방법 (1개월 무료 이용하기)
  • [2022 비대면 바우처] 서비스 이용 중 계정 추가가 필요할 때는 어떻게 하나요?
  • [2022 비대면 바우처] 바우처 지원 종료 이후, 요금제는 어떻게 되나요?
  • 카카오톡 맞춤 브랜딩 이용 방법
  • (대량전송) 엑셀 업로드 후 "데이터에 오류가 있습니다." 메시지가 나타났을때 해결방법
  • (대량전송)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엑셀 입력 시 유의사항
  • (대량전송) 100건 초과분에 대한 추가 요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 (대량전송) 템플릿에 체크박스 설정하는 방법
  • (대량전송) 대량전송 시 승인권자(고정 참여자)를 추가할 수는 없나요?
  • 문서에 도장을 미리 입력해놓고 상대만 서명해도 문제 없나요?
  • (대량전송) "참여자 중 사인/도장 입력란이 지정되지 않은 참여자가 있습니다." 메시지가 나타났을 때 해결 방법
  • (대량전송) 템플릿 서명 참여자 설정이 잘못되었다고 메시지가 나타났을 때 해결방법
  • 갑자기 비밀번호 변경에 대한 알림이 뜹니다.
  • 휴면계정 전환 및 해제
  • 서명 요청자가 파일 첨부를 요청했는데 파일 용량 때문에 첨부가 되지 않아요.
  • 본인 인증 실패시 팝업 차단 해제 방법 (모바일)
  • 텍스트 공간이 부족하여 입력이 안될 때는 어떻게 하나요?
  • 팝업창이 차단되어 있어요. 어떻게 해제하나요? (PC)
  • 모바일이나 태블릿PC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 계약 상대방도 모두싸인에 가입하여야 하나요?
  • 1개의 계정으로 여러 명이 이용할 수 있나요?
  • 모두싸인을 이용하기 위한 최소 사용 환경은 무엇인가요?
  • 모두싸인 용어 설명
  • 서비스
    • 서비스 소개
    • 계약서 양식
    • 요금 안내
  • 고객사례
    • 고객사
    • 이용후기
  • 법적 효력/보안
    • 법적 효력
    • 보안
    • 본인/위변조 확인
  • 자료 다운로드 Group 21
    • 서비스 사용설명서
    • 법적효력/보안문서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 모두싸인 이용방법
  • 리소스
    • 블로그
    • 채용 안내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현3길 61 411호 ㅣ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7, A동 36층
    대표자 : 이영준  ㅣ  사업자 등록번호 : 356 - 87 - 00243   
    © 2016-2021. Modusign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