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일반
- 파일 첨부(업로드)가 되지 않고 화면이 멈추거나, 창이 꺼져요.
- 서명 요청할 때 계약서 외 첨부 문서(파일)를 같이 보낼수는 없나요?
- 전자계약 체험 방법 (1개월 무료 이용하기)
- [2022 비대면 바우처] 서비스 이용 중 계정 추가가 필요할 때는 어떻게 하나요?
- [2022 비대면 바우처] 바우처 지원 종료 이후, 요금제는 어떻게 되나요?
- 카카오톡 맞춤 브랜딩 이용 방법
- (대량전송) 엑셀 업로드 후 "데이터에 오류가 있습니다." 메시지가 나타났을때 해결방법
- (대량전송)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엑셀 입력 시 유의사항
- (대량전송) 100건 초과분에 대한 추가 요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 (대량전송) 템플릿에 체크박스 설정하는 방법
- (대량전송) 대량전송 시 승인권자(고정 참여자)를 추가할 수는 없나요?
- 문서에 도장을 미리 입력해놓고 상대만 서명해도 문제 없나요?
- (대량전송) "참여자 중 사인/도장 입력란이 지정되지 않은 참여자가 있습니다." 메시지가 나타났을 때 해결 방법
- (대량전송) 템플릿 서명 참여자 설정이 잘못되었다고 메시지가 나타났을 때 해결방법
- 갑자기 비밀번호 변경에 대한 알림이 뜹니다.
- 휴면계정 전환 및 해제
- 서명 요청자가 파일 첨부를 요청했는데 파일 용량 때문에 첨부가 되지 않아요.
- 본인 인증 실패시 팝업 차단 해제 방법 (모바일)
- 텍스트 공간이 부족하여 입력이 안될 때는 어떻게 하나요?
- 팝업창이 차단되어 있어요. 어떻게 해제하나요? (PC)
- 모바일이나 태블릿PC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 계약 상대방도 모두싸인에 가입하여야 하나요?
- 1개의 계정으로 여러 명이 이용할 수 있나요?
- 모두싸인을 이용하기 위한 최소 사용 환경은 무엇인가요?
- 모두싸인 용어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