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체크 박스 이용 방법

📌 핵심 포인트

서명 요청시, 서명자가 여러 개의 체크 박스 중 한 가지만 선택하거나, 다중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체크 박스를 설정하여 서명 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 이용방법

1. [서명 요청하기] > 문서 업로드> 1. 서명자 설정 > [2. 입력설정 단계]에서 체크 박스를 클릭하여, 문서 내 원하는 곳에 위치시킵니다.  (서명 요청 방법

체크박스 설정

2. 지정된 체크박스를 선택하여 필수 선택, 항목 개수, 다중 선택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필수 선택 :  필수로 체크해야 하는 항목은 [필수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서명자가 반드시 입력 할 수 있도록 지정할 수 있습니다.
(2) 항목 개수 :  체크 박스 그룹에 포함될 박스 개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1개 그룹에 최대 10개의 체크 박스를 지정 할 수 있습니다.
(3) 선택 개수 : 서명자가 선택할 수 있는 항목 개수를 설정합니다. [하나만 선택]을 설정할 경우, 체크 박스 그룹 중 한 개의 체크 박스만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 선택]를 설정할 경우, 체크 박스 그룹 내 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__3.jpg

※ 문서 양식에 맞게 체크박스 크기와 위치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3. 서명자는
서명 요청자가 설정한 선택 개수에 맞게 체크 박스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ezgif.com-gif-maker__3_.gif

※ [여러 개 선택] 설정 시, 서명자는 체크 박스 1개 이상을 입력하여 서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1. 서명 요청 방법 (모두싸인 간편 전자계약 이용 방법) 

2. 템플릿 이용 방법 (=재사용 가능한 문서 양식 만들기) 

3. (대량 전송) 템플릿에 체크 박스 설정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