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서명 요청 취소, 서명 취소, 거절된 문서의 내용을 간편하게 수정하여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 기존에 설정 및 입력했던 내용을 그대로 복제 & 수정하여 다시 서명요청하는 방식입니다.
✔ 현재 진행중인 문서(내 서명 필요, 상대 서명 대기중)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 문서 수정하여 다시 보내는 방법
1. 모두싸인에 로그인 후, 좌측의 [내 문서]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수정하여 다시 보내고 싶은 문서를 검색한 후, 우측의 추가메뉴 - 점3개 아이콘 […] 을 클릭합니다.
3. 하단으로 나타난 메뉴 중 [수정하고 다시 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안내창이 나타나면 확인사항을 꼼꼼히 숙지한 후, [문서 확인하기 >] 버튼을 클릭합니다.
5. 각 단계별로 복제된 내용을 확인하고 수정할 부분을 수정한 후, 다시 서명요청을 진행합니다.
※ 남길 말, PDF 비밀번호, 접근 암호와 같은 정보는 보안상의 이유로 복제되지 않습니다.
새롭게 다시 설정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