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삭제한 문서를 확인 및 복구할 수 있습니다.
단, 현재 사용중인 계정의 상황(조직 생성 유무, 관리자 계정인지 구성원인지)에 따라 메뉴 위치와 이용 범위가 달라집니다.
1. 조직이 없는 경우 > '내 정보' 메뉴
2. 조직이 있는 경우 > '조직 정보' 메뉴
3. 조직 관리자 계정인 경우 > 전체 '삭제된 문서' 확인 및 가능
4. 조직의 구성원(=하위 계정)인 경우 > 본인이 서명 요청 & 참여한 '삭제된 문서' 확인 및 가능
※ 2020년 7월 11일 이전에 삭제된 문서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 추가' 서비스가 출시된 이후 삭제된 문서에 한해 복구할 수 있습니다.
📌 이용방법
1. 조직을 개설하지 않은 일반 계정
: 모두싸인 로그인 > 설정 > 내 정보 > [삭제된 문서]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된 문서를 확인하고, 복구할 수 있습니다.
2. 조직을 개설한 '관리자' 계정
: 모두싸인 로그인 > 설정 > 조직 정보 > [삭제된 문서]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된 문서를 확인하고, 복구할 수 있습니다.
※ 구성원의 유무와 상관없이 조직이 개설된 상태면, 조직 정보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조직에 속한 '구성원(=하위 계정)'
: 모두싸인 로그인 > 설정 > 조직 정보 > [삭제된 문서]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된 문서를 확인하고, 복구할 수 있습니다.
※ 단, 본인이 서명 요청 및 참여한 문서만 확인 및 복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