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결제 후 7일 이내에 서명 요청을 하지 않은 경우, 환불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모두싸인 이용자는 서비스 결제 이후 당사의 약관에 근거하여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합니다.)
📌 환불 신청 방법
우측 하단의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 사항
✔ 결제 이후 서명 요청을 1건 이상 사용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 카드 결제 건에 대한 환불은 영업일 기준으로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정확한 일정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계좌 이체 건에 대한 환불은 모두싸인 담당자 확인 후 즉시 처리됩니다.
✔ 이미 이용중인 정기결제를 중단하고자 하는 경우, 아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연 요금제 결제 후, 이용 기간 중간에 환불을 원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1) 환불을 신청한 해당 월의 이용 기간까지는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환불금액은 연 결제에 대한 할인분을 적용하지 않고 월 결제 기준의 가격으로 월할계산
하여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