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로드한 문서에 추가 내용을 입력할 수 있는 "내용 추가하기" 기능이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문서를 재업로드 하지 않고, 필요한 추가 내용을 바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내용 추가하기 기능은 서명 요청 문서와 템플릿에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명 요청 문서와 템플릿에 문서를 업로드하고 추가 내용 입력이 필요할 때, 문서를 재업로드 하지 않아도
필요한 텍스트 또는 체크박스를 바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의 '추가 내용 입력하기' 카드 안에 있는 [텍스트 입력하기] / [체크박스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업로드한 문서의 원하는 위치에 클릭해주세요!
더 자세한 "내용 추가하기" 기능 이용 방법은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알 수 있습니다.
[서명 요청 문서에 내용 추가하기>], [템플릿에 내용 추가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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