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서명 요청을 위해 이미 업로드한 문서에 추가할 내용이 있다면, 아래 방법을 통해 텍스트 또는 체크박스를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1. 모두싸인에 로그인 > 서명 요청하기 > 참여자 설정 > 입력 설정 단계까지 진행합니다.
2. 왼쪽 상단의 [추가 내용 입력하기] 카드 안에 있는 [텍스트 입력하기] 와 [체크박스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문서에 원하는 내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참고 사항
✔ [텍스트 입력하기]
(1) 입력할 글자 수가 다 들어갈 만큼 넉넉한 크기로 설정해 주세요.
(2)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은 입력란은 공백으로 나타납니다.
✔ [체크박스 입력하기]
(1) 체크박스의 테두리는 실제 문서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2) 체크박스의 체크를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공백으로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