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폴더를 만들어 문서를 분류할 수 있습니다.
📌 새 폴더 만들기
1. 모두싸인에 로그인 후, 좌측의 [내 문서]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좌측 상단의 [폴더 목록] 을 클릭하여 하단 메뉴가 나타나면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폴더 설정 창이 나타나면 [새 폴더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맨 위에 새로운 폴더가 나타납니다.
새 폴더의 이름을 입력한 후, 우측의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폴더 설정 창에서 폴더를 드래그 & 드롭하여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폴더를 활용하여 문서 분류하기
1. 모두싸인에 로그인 후, 좌측의 [내 문서] 메뉴를 클릭합니다.
2. 폴더로 분류할 문서를 선택한 후, 화면 우측 상단에 나타난 버튼 중 [이동]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폴더 선택 창이 나타나면, 선택한 문서들을 분류할 폴더를 선택한 후,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폴더 목록에서 해당 폴더를 선택 시, 아래와 같이 문서가 이동 및 분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참고 사항
✔ 폴더 분류 기능은 [내 문서] 메뉴에만 제공되며, [템플릿], [문서편집기] 메뉴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