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명 요청 취소하기란?
- 전자계약이 진행되는 도중, 서명 요청자(전자계약을 위한 서명 요청을 한 사람)가 전자계약을 취소하기 위해 해당 기능을 이용합니다.
서명 요청 취소하는 방법
- 모두싸인에 로그인 후, 내 문서 페이지로 접속해 주세요.
- 문서 리스트 중 서명 요청을 취소하고 싶은 문서 이름을 클릭하여 문서 이름 아래로 나타난 메뉴 중 [서명 요청 취소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클릭하면 서명 취소를 할 수 있는 새로운 창이 나타납니다. 취소 사유란에 이유를 적은 후 [요청 취소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서명 요청이 취소됩니다.
- 서명 요청 취소가 끝나면, 작성된 사유와 함께 모든 서명 참여자들에게 [서명 요청 취소]이메일이 전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