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서명 요청자는 서명 참여자(상대방)의 본인 확인 및 문서 보안 강화를 위해 휴대폰 본인 인증 절차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서명 참여자는 휴대폰 통신사에 등록된 본인 명의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인증 절차를 진행한 후, 문서 내용을 확인하고 서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본인 인증 절차 설정 방법
1. 먼저, 좌측 상단 [서명 요청하기] > 문서 업로드 > [1. 참여자 설정] > [2. 입력 설정] 을 모두 완료합니다. 남길말 입력하기는 [3. 기타 설정 단계] 에서 가능합니다. (서명 요청 방법)
2. 기타 설정 화면이 나타나면, 각 서명 참여자 카드에 있는 [+인증 수단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추가 인증수단 설정 화면이 나타나면, [휴대폰 본인 인증]을 선택하고, 서명 참여자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 반드시 통신사에 등록된 명의와 동일한 이름과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 잘못 입력한 경우 중도 수정이 불가하며, 처음부터 서명 요청을 다시 진행해야 하니 반드시 정확한 내용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4. 설정을 모두 완료하면 하단의 [설정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