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모두싸인에서는 이메일 주소 (아이디) 변경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모두싸인은 이메일을 특정하여 서명 요청 링크를 전달함으로써, 이메일을 본인 확인의 첫번째 절차로 이용중에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우선 해당 메일로 새롭게 계정을 개설하여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존 계정에 남아있는 이용권과 요금제 이관이 필요하신 경우 별도로 모두싸인 고객지원팀에 이메일로 문의하여 주시면 추가적인 절차를 통해 기존 계정의 요금제와 문서를 이관하여 드립니다.
이메일 주소 변경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은 모두싸인 고객지원팀(support@modusign.co.kr)에 문의해 주시면 상세한 안내를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