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두싸인 운영팀 입니다.
이제 모두싸인에서 [폴더 설정]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 폴더 설정이란?
모두싸인에 저장된 문서들을 분류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원하는대로 폴더를 구성하고 문서들을 폴더 별로 묶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흩어져서 처리 했던 수많은 문서를 폴더별로 정리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해보세요!
l 사용방법
(1) 폴더 만들기
1. 모두싸인에 로그인 후 [내문서]에 들어갑니다.
2. 문서 리스트 상단 좌측의 '폴더 선택'버튼을 클릭합니다.
3. '설정'을 클릭합니다.
4. '새 폴더 추가하기'를 클릭하면 폴더가 생성됩니다.
(2) 문서에 폴더 지정하기
1. 문서 리스트 상단 우측의 '선택 이동'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동시 분류할 문서를 체크합니다
3. 문서 리스트 상단 우측의 '폴더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체크한 문서들을 이동시킬 폴더를 선택해 주세요.
(3) 폴더로 문서 관리하기

1. 폴더명을 선택해 해당 폴더로 분류된 문서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폴더를 삭제해도, 폴더 안의 문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 주의 : 본 글의 이용 방법 gif에 사용된 계약서명, 서명참여자 이름, 진행일시정보 등 화면에서 다뤄지는 모든 내용은 실제 진행된 전자계약이 아닌 허구의 내용으로 작성된 내용임을 알려드립니다.
지금 모두싸인 로그인하고 폴더 설정을 이용하여 더욱 편리해진 문서관리를 경험해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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