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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 요청 방법(온라인)
1. 온라인 문의 페이지를 방문합니다.
2. 문의 종류를 기타 문의로 설정합니다.
3. 요금이 적용된 계정의 가입자 이름과 계정(이메일 주소)를 입력, 문의 내용에는 전화번호 및 '환불 요청'을 작성 후 제출합니다.
환불 요청 방법(전화)
1. 모두싸인 고객지원팀 1522-5941에 전화합니다.
2. 가입자의 이름, 계정을 확인 후 환불을 요청합니다.
환불 제외 대상
요금 결제 후 전자계약 기능(서명요청 기능)을 1회 이상 사용 시 환불 가능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참고
환불은 카드결제의 경우 환불 신청 접수 완료 후 영업일 기준으로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7일 이상 경과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카드결제 환불 일정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 결제의 경우 모두싸인 담당자 확인 후 즉시 처리됩니다. 환불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은 모두싸인 고객지원팀(support@modusign.co.kr)에 문의해주세요.
마지막 업데이트 : 2018. 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