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명 요청 알림 설정(메일 알림 설정)
📌 핵심 포인트
서명에 관련한 모든 알림을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서명 알림 설정 사용 방법
✔ 모두싸인에 로그인한 후, 설정 > 알림 페이지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 알림 페이지에서 세부적인 서명 알림 설정도 가능합니다.
- 서명이 시작됨 & 서명이 완료됨 : 서명이 시작 혹은 완료될 때 서명요청자 및 조직 기능의 최고관리자 메일함으로 전달되는 알림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서명자가 서명을 거절함 : 서명자가 거절한 문서에 대한 알림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서명자가 서명을 취소함 : 서명자가 취소한 문서에 대한 알림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내가 서명 요청을 취소함 : 서명 요청자가 취소한 문서에 대한 알림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내가 서명할 차례 : 서명요청자가 서명자인 경우 받는 알림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